환경을 생각하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택, 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가 출시되었습니다. 이 카드는 친환경 소비와 교통생활로 매달 최대 4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. 그럼 어떻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’란?
올해는 다양한 정부 지원 정책이 발표되고 있습니다.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 모두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.
🔗지원금 정책부터 🔗부동산 정책, 🔗학자금 지원제도까지 다양한 정부 지원 혜택이 있습니다.
다양한 정부 지원 혜택 중 친환경 소비 부분에 새로 생긴 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.
바로 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입니다. 이 카드는 친환경과 관련된 모든 교통비와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카드 금액의 일부분을 적립해줍니다.
친환경 교통비의 최대 40%까지 적립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는 친환경 교통비의 최대 40%까지 적립해드립니다.
전기차, 수소차 충전시 월 2만 원 한도 내에서 충전 금액의 최대 40%가 적립됩니다. 또한 공유 모틸리티 서비스인 쏘카, 따릉이(서울) 등의 이용 및 버스·지하철, 고속버스 이용 시 월 5천 원 한도 내에서 이용 금액의 10%가 적립됩니다.
친환경 탄소중립 실천에 함께하는 커피 전문점을 이용한다면?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를 친환경 탄소 중립 실천에 함께하는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, 폴바셋, 이디야에서 이용한다면 결제 금액의 10%를 월 5천 원 한도 내에서 돌려드립니다.
차곡차곡 쌓은 적립금, 이렇게 사용하세요!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를 통해 차곡차곡 쌓은 적립금은 ‘그린카드 앱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린카드 앱을 이용하면 포인트 내역 조회 및 포인트 전환, 현금 전환, 상품권 교환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1포인트 이상 시 BC TOP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.
- 1,000포인트 이상 시 현금 전환이 가능합니다.
- 5,000포인트 이상 시 롯데마트·이마트·홈플러스 고객센터 방문을 통해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- 30,000포인트 이상 시 이동통신·대종교통 비용으로 결제 가능합니다.
친환경제품은 한도 없이 최대 25% 적립해 드려요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를 통해 제휴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한도 없이 최대 25%가 적립됩니다.
제휴 매장 안내
- 편의점: GS25, 세븐일레븐, 씨유
- 쇼핑: 갤러리아백화점, 롯데백화점, 롯데아울렛, NC백화점, 동아백화점, 2001아울렛
- 마트: 롯데마트, 홈플러스, GS더프레쉬, 이마트, 농협하나로마트, 이마트 트레이더스
- 기타: 초록마을, 올가홀푸드, YES24 중고서점, 서울책보고, 날마다가게(롯데멤버스), 굿윌스토어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’ 가입 안내
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’는 다음 금융사에서 발급 가능합니다.
- 발급 가능한 카드사: IBK기업, NH농협, 롯데카드, 비씨카드, BNK경남, BNK부산, DGB대구, 우체국, 제주은행(’24년 출시 예정)
이 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는 단순히 경제적인 혜택을 넘어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소중한 실천이 될 것입니다. 친환경적인 생활 방식을 추구하며 이를 통해 혜택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‘어디로든 그린카드‘는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.
관련 링크: